생활정보,치과,일자리정보

생활정보 안내,구인구직, 일자리센터,채용정보,일자리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4년 3월, 이마트 할인 행사 대박 정보!

구인구직생활정보나눔 2024. 3. 4. 19:27

2024년 3월, 이마트는 홈플러스의 '홈플런' 할인 행사에 맞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삼겹살과 위스키 할인부터 봄가전페스타까지,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 정보를 상세히 소개합니다.

 

2024년 3월, 이마트 할인 행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에서는 2024년 3월 이마트에서 진행하는 할인 행사 정보를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홈플러스에서 '홈플런'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인 것에 발맞춰 이마트도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이마트의 할인 소식을 한 번 살펴볼까요?

주말 3일 특가 & 삼겹살데이!

2024년 3월 첫째 주, 이마트는 주말 동안 특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특히, 3월 3일은 '삼겹살데이'로, 1등급 돈 삼겹살 목심을 놀라운 가격인 1180원에 판매해요. 게다가, 주말 동안은 '삼겹살 연합작전'을 통해 칼집, 무항생제, 얼룩도야지 등의 브랜드 삼겹살을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40% 할인받을 수 있어요.

 

'삼스키' 트렌드, 위스키 할인도 빠질 수 없죠!

삼겹살과 함께 즐기는 위스키, '삼스키' 트렌드를 반영해 이마트는 주말 동안 위스키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해요. 코퍼독, 1792 스몰배치 버번, 글렌그란트 15년 등 인기 위스키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봄가전페스타, 대형 가전에서 시작해 레고까지!

이마트에서는 봄가전페스타를 통해 삼성, LG 대형가전부터 시작해 다이슨 제품, 로지텍/키크론 키보드, 일렉트로맨 멀티오븐 등 다양한 가전 제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또한, 레고 동물의 숲 제품도 출시되었어요.

 

3월 내내 이어지는 할인 행사

이마트는 3월 한 달 내내 계란, 옛날통닭, 햇반 컵밥 등 식품부터 페리오 치약, 메디안 칫솔, 화장지 같은 생필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합니다. 특히,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청도 미나리와 초벌부추도 할인 중이에요.

 

 

카카오 프렌즈 × 이마트 콜라보

3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카카오 프렌즈와 이마트의 콜라보 제품도 주목할 만해요. 춘식이 피크닉매트, 파우치키링 등 귀여운 콜라보 제품들이 출시되었답니다.

 

팁: 할인제품들마다 할인 기간이 조금씩 다르니, 전단지에서 날짜를 잘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이마트의 3월 할인 행사는 정말 다양해요. 식품에서 가전, 생필품까지 할인하는 상품이 많으니, 필요한 제품이 있다면 할인할 때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포스트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인 정보가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이마트에서 행복한 쇼핑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