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치과,일자리정보

생활정보 안내,구인구직, 일자리센터,채용정보,일자리정보

건강

용인 수지 피부과 추천 - 후기 좋고 과잉진료 없는곳 Top5

구인구직생활정보나눔 2023. 4. 30. 07:15

 

 

 

후기가 좋은 용인 수지구 피부과 5곳을 추천합니다. 

피부과를 방문하는 목적은 아토피,주름관리, 흉터제거, 여드름, 미백, 검버섯, 기미, 점빼기,보톡스,제모 등 각기 다릅니다.
병원마다 
잘하는 항목이 있기때문에 가능한 많은 병원의 후기를 확인하면 병원 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한두번으로 치료가 끝나는게 아니고 꾸준히 다녀야 하기 때문에 집근처나 직장주변 피부과를 선택하는게 좋습니다.

 

좋은 피부과 찾는 방법은

 인터넷검색, 지인추천,의사평판,직접방문,비용,과잉진료여부 등 여러가가지 있는데요.

포스팅에서 있는 각 병원의 진료 후기들를 통해 

과잉진료 여부와 의사와 간호사의 서비스마인드 그리고 치료 만족도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예로, 여드름 치료에 좋다는 제품을 과잉 적용해 치료비만 날리고 효과는 크지 않았다는 후기로 병원을 추려낼 수도 있습니다.   

 

용인 수지구 피부과 Top5 의 진료 후기와 비용을 확인하시고,

한두곳을 직접 방문하고 상담후
좋은 피부과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피부과 후기와 비용은 모두닥 사이트를 참고했습니다.

 

용인 수지구-피부과-추천

 

용인 수지구 피부과 추천 Top5 비용 후기 

 

 

 

 

용인 수지구 피부과 추천 순위는 실방문자 리뷰의 개수와 점수,친절도 등을 바탕으로 선정했습니다.
더 많은 후기를 확인 할 수 있게 각 치과 후기 하단에 링크를 남겼습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순위가 변동될 수 있고, 실제 가격과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가격은 해당 의료기관에 직접 문의해주세요.

 

1. 성모웰피부과의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19 (수지구청역 60m) 
 031-265-6015
 
 

후기1  ⭐⭐⭐⭐⭐
일하는곳 주변 피부과 검색해서 갔는데 병원도 깨끗하고 좋았고 간호사분들 모두 친절하셨어요. 벌레에 엄청많이 물려서 갔는데 처방해주신 약 바르고 금방 나았어요. 예약없이 가도 오래 기다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5600 원피부 트러블 진료


후기2  ⭐⭐⭐⭐⭐
받은 치료 : 화상치료
음식 하다 기름에 데여서 검색하다가 처음 치료 갔는데 접수부터 원장님, 간호사 분들 다들 친절하시고 인사도 잘해주셔서 진료 받기 편했어요. 당분간 치료 다녀야 하는데 잘 다닐 수 있겠네요.
치료 가격정보
화상치료23100 원

후기3  ⭐⭐⭐⭐⭐
받은 치료 : 사마귀/티눈 제거
편평사마귀가 생겨서 방문한 병원이에요. 임신 중에 생긴지 알아서 치료가 쉽지 않았는데 원장님께서 많이 아프지않게, 아기한테 스트레스 안가게 치료 잘해주셨어요. 임신 초반에가서 만삭때까지 꾸준히 치료 받았어요.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100000 원사마귀/티눈 제거

후기4  ⭐⭐⭐⭐⭐
받은 치료 : 여드름 압출
몇번째 가는데 갈때마다 남자 원장 선생님 AI 처럼 뭐든 서두르세요 . 그렇지만 불친절 하지는 아니시고 진료에 익숙하시니까 그러려니 하고 가요 . 직원분들은 친절하시고 여드름 압출이 세게 하는데 흉터 남을까봐 걱정은 되요 과잉진료는 안하시지만 비용 비쌈
치료 가격정보
여드름 압출88000 원

 

 

더 많은 진료 후기 35개 확인

2. 제이앤지피부과의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수지로342번길 11 (수지구청역 560m) 
 031-266-7707

 

후기1  ⭐⭐⭐⭐⭐
받은 치료 : 사마귀/티눈 제거
서서일하는데 발에 티눈인지 굳은살때문인지 너무 불편하고 심해져서 방문했어요. 선생님이 상태를 보시더니 이정도면 걷기 진짜 불편하셨을텐데 어떻게 걸으셨냐고 물으시더라구요^^;; 발에 불편한 신발을 어거지로 신다가 더 심해져서 그랬던거같아요. 생전처음받는 시술이라 좀 무서웠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안아프고 깔끔하게 해주셔서 여러번 더 방문했고 지금은 매우 좋아졌어요! 발 불편하면 꼭 병원가세요! 매장 정말 깔끔하고 손님도 좀 있구요. 차분한 분위기에요. 대기 있을때도 있어요 제가 갔을땐 길어야 30분정도만 대기 했어요~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29900 원사마귀/티눈 제거

후기 2⭐⭐⭐⭐
찾아보고 찾아보고 갔는데 기대보다 진료가 빨리 끝났던 것 같아요. 그래도 의사쌤 친절하시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십니다. 아파트 인근 주변이라 사람들은 많이 찾을 것 같아요. 피부때문에 진료했어요
치료 가격정보
두드러기6100 원

후기 3⭐⭐⭐⭐⭐
받은 치료 : 화상치료
오늘 진료 보고 와서 아직 효과에 대해 말할 수는 없지만 선생님이 친절하게 설명해 주시고 향후 걱정되는 부분까지 알려주시며 처방해 주셨어요. 예상보다 사람이 많습니다. 다만 진료가 오래 걸리지는 않아서 많이 기다리지는 않았어요. 직원분들도, 선생님도 모두 친절하십니다.
치료 가격정보
화상치료5000 원

후기 4⭐⭐⭐⭐⭐
카운터 직원도 원장님도 모두 다 친절하심. 환부를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적당한 약을 처방해주심. 질문에 대해 편안한 분위기로 성의껏 답변 해주셔서 좋았음. 대기환자가 상당히 적고 대기공간이 쾌적함.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4800 원알레르기성 피부질환

후기 5⭐⭐⭐⭐⭐
받은 치료 : 염증주사 , 여드름 압출
병원은 깨끗하고 주차장도 있어서 편합니다. 점심시간이 1~2시라 그것도 좋아요 저는 갈때마다 여드름 1개 압출+염증주사 맞으러 가는데 효과좋아요. (15000원) 갈때마다 하나만 압출해서 여러개 압출하면 얼만지는 모르겠네요. 진료빠르고 치료신속하십니다. 모두들 친절하세요. 전 여드름 압출은 무조건 여기로 갑니다
치료 가격정보
염증주사15000 원여드름압출+주사 총 가격여드름 압출15000 원여드름압출+주사 총 가격

 

 

더 많은 진료후기 25개 확인

 

3. 루미나피부과의원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2로 38 롯데몰 수지점 5F (성복역 140m) 
 031-272-2200
 
 
후기1 ⭐⭐⭐⭐⭐
받은 치료 : 여드름 약물치료
뾰루지랑 여드름흉터로 방문했습니다 의사선생님은 과 진료 안 하시고 필요한 치료만 추천해주셔서 믿음이 완전 갔습니다 대신 데스크에 계신분이랑 조무사 분들이 개선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결제를 잘못하시고 설명&사과도 없어요^_^
치료 가격정보
여드름 약물치료10000 원

후기2 ⭐⭐⭐⭐⭐
받은 치료 : 여드름 압출 , 염증주사
병원시설과 분위기 모두 정말 깨끗했고 원장님께 진료받을때 저희 부모님과 제가 알기쉽게 설명해주셨고 평소 피부 때문에 스트레스 받았는데 해결책과 정확한 진료로 잘 상담 받았고 여드름 케어 받으러 갔었는데 압출 한 뒤 진정도 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좋은 경험이였고 처음 방문했는데 친절하셨습니다.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8500 원여드름 압출

후기3 ⭐⭐⭐⭐⭐
두드레기가 나서 집근처병원을 알아보다가 우연히 알게되어갔어요~ 원장님이 상담은 친절하게해주셨고, 약 처방받아서 약 먹은결과 두드레기는 다 완치되었어요! 그리고 교통편도 편해서 좋아요~
치료 가격정보
두드레기4900 원

후기4 ⭐⭐⭐⭐⭐
양볼이 가렵고 붉어져서 진료받았어요. 먹는약과 스테로이드연고 처방 받았어요. 원장님이 2명이라 예약 없이 갔는데도 안 기다려서 좋았어요. 병원이 쾌적한 편이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치료 가격정보
피부염4900 원진료비와 약값 합해서 실비 보험 청구했어요.

 

 

4. 아름다운피부과의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16 (상현역 60m) 

 031-212-7375
후기 1⭐⭐⭐⭐⭐
약 부작용으로 온 몸이 간지러워서 찾아 갔습니다. 처음 예약 없이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친구 얘기 들어보니 항상 사람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오래 기다려야 했고 사람이 많아 소란스러운 분위기이긴 했지만 여기서 처방받은 약 먹고 간지러운 증상이 싹 나았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받은 약으로 해결이 안됐는데 여기서 받은 약이 너무 잘 들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치료 가격정보
알레르기 약 처방5700 원

후기 2⭐⭐⭐⭐⭐
피부과 전문의 있는 병원찾다가 리뷰가 좋아서 방문했어요 대기는 항상 있지만 꼼꼼하게 진료 잘 봐주시네요 간호사분들도 친절한 편이예요 약 먹고 피부염 좋아졌어요 주차 자리도 꽤되서 좋네요
치료 가격정보
접촉성피부염5500 원

후기 3⭐⭐⭐⭐
받은 치료 : 탈모 약물치료
의사샘 친절합니다.주사맞고 좋아졌어요.원형탈모 스테로이드 주사맞고 조금씩 좋아졌어요.추천드려요.교통도 좋고 주차도 편리합니다.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간편히 이용하실수 있습니다.좋아요.
치료 가격정보
전체 지출 비용12000 원탈모 약물치료

 

 

더 많은 진료후기 23개 확인

 

5. 아름담피부과의원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풍덕천로 127 (수지구청역 140m) 
 031-276-7765
후기 1 ⭐⭐⭐⭐⭐
받은 치료 : 여드름 약물치료
여드름이 심해져서 피부과 방문을 하게되었는데 실내 내부는 깨끗하고 쾌적했으며 직원들과 의사선생님은 바쁠때 와서 그런지는 몰라도 너무 빠르게빠르게 넘어가는거 같아서 아쉬웠어요 약처방으로 나았어요
치료 가격정보
여드름 약물치료10000 원

후기 2 ⭐⭐⭐⭐⭐
아토피 때문에 내원했어요~ 만성이라 가볍게 약만 처방받으러 갔는데 의사쌤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기분좋게 진료 받았습니다 ! 그런데 점심시간 앞두고 있어선지 간호사 분들이 빨리빨리 처리하고 보내려고 카드도 뺏어가듯이하고;; 그때 계셨던 인포 두분 교육은 다시 하셔야할듯 합니다..
치료 가격정보
아토피4900 원


후기 3 ⭐⭐⭐⭐⭐
받은 치료 : 점/비립종/쥐젖 제거 (레이저)
그냥 급하게 아무병원이나 들어갔는데 병원이 깜끔해서 좋았어요 간호사 분들도 대분분 친절하고 잘해주시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진료를빨리볼수있어서좋았어요 꼼꼼하게 잘봐주시고 그냥 괜찮았어요
치료 가격정보
점/비립종/쥐젖 제거 (레이저)4900 원

 

 

마무리

용인 수지구 피부과 후기와 비용을  확인하고 추천 순위 Top 5을 알아봤습니다. 

피부과 진료는 의사 실력이 중요하고 비용차이가 있습니다.

피부과 선택에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후기와 5위 이후 치과 순위는 아래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아래 링크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