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치과,일자리정보

생활정보 안내,구인구직, 일자리센터,채용정보,일자리정보

생활정보

데이터 라벨링:집에서 시작하는 나만의 경력

구인구직생활정보나눔 2023. 11. 18. 15:41

데이터 라벨링으로 경제적 자유를 향해

데이터 라벨링은 인공지능(AI) 시대의 새로운 직업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분야는 특히 전업주부, 노후 준비가 필요한 분들, 또는 경력 단절자들에게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라벨링을 통해 경제적 자유를 얻고,
자존감을 높인 사례를 통해 데이터라벨링 수익,교육수강방법,구인현황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데이터라벨링_소개

 

 

데이터 라벨링 수익 

데이터 라벨링은 초기에는 작은 수익으로 시작할 수 있지만,
 꾸준히 경력을 쌓으면서 수익이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한 주부는 첫 해에 100만원의 수익을 올렸고, 이듬해에는 2500만원, 그 다음 해에는 2000만원의 수익을 달성했습니다.

 

데이터 라벨링은 경제적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찾는 데 있어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습니다. 이는 특히 현재 금융 환경에서 소득의 다각화가 중요해진 상황에서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장점 1. 일과 삶의 균형 

데이터 라벨링은 유연한 근무 시간을 제공합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일주일에 몇 시간만 투자해도 될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특히 가정을 돌보면서 일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데이터라벨링 장점 2 자존감과 사회적 가치

이 분야에서의 작업은 단순히 수익 창출을 넘어서,
개인의 자존감을 높이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에도 기여합니다.

데이터 라벨링을 통해 다시 사회에 참여하고, 경제적으로 독립적이 되는 경험은 많은 이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터라벨링 교육 자격증 

데이터 라벨링 분야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관련 교육과 자격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인공지능 협회와 공동으로 개발된 교육 프로그램은 초보자도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2급과 1급 과정을 통해 전문성을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라벨링 교육신청 바로가기

 

https://works.crowdworks.kr/

 

AI를 학습시키는 데이터라벨링,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 크라우드웍스 데이터 라벨링

데이터 라벨링 그 이상의 경험을 제공합니다. 크라우드웍스에서는 누구나 쉽게 AI를 학습시키고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경험을 모두에게 전달하고자 합니다.

works.crowdworks.kr

 

 

크라우드웍스_무료교육

 

 

작업자 양성과정(기초)이 있고, 데이터라벨링 검수자 양성 과정이 있습니다.

총 교육시간은 각 15시간, 20시간으로 교육을 이수하는데 오랜 기간이 걸리지는 않습니다. 

 

 

데이터라벨링 일자리 현황 

포스팅 시점 '데이터라벨링'으로 검색한 일자리 현황입니다. 

 

잡코리아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기업인증 완료
관심기업

관심기업 추가하고 채용소식 받기

닫기

[급구] 인공지능 학습데이터 구축사업 아동청소년 상담데이터 라벨링 검수자 모집(출퇴근)

지원자격

경력 신입·경력 (1년이상) 학력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핵심역량 성실성, 꼼꼼함, 윤리의식, 협동심, 스트레스관리

근무조건

고용형태 
  • 아르바이트 근무기간 1개월
 급여 월급 250~250만원 지역 서울시 영등포구 , 서울전지역 지도 시간 5일 (월~금) 09:30~18:30

 

 

https://www.jobkorea.co.kr/Recruit/GI_Read/43159637?Oem_Code=C1&logpath=1&stext=%EB%8D%B0%EC%9D%B4%ED%84%B0%EB%9D%BC%EB%B2%A8%EB%A7%81&listno=2

 

한국폭력학대예방협회 채용 - [급구] 인공지능 학습데이터 구축사업 아동청소년 상담데이터 라

경력 : 신입·경력1년이상, 학력 : 초대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급여 : 250~250만원, 마감일 : 2023.11.23

www.jobkorea.co.kr

 

 

알바몬

 

알바천국

 

마무리

데이터 라벨링은 누구나 시작할 수 있는 새로운 경력의 길입니다.
이 분야는 단순히 수익을 넘어서 자존감 향상, 사회적 참여, 그리고 경제적 자유를 제공합니다. 이제 데이터 라벨링을 통해 당신의 새로운 시작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