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치과,일자리정보

생활정보 안내,구인구직, 일자리센터,채용정보,일자리정보

카테고리 없음

다이소 화장품 추천템 Top4 - 2024 버전

구인구직생활정보나눔 2024. 2. 23. 11:54

없는 거 없이 다있는 다이소! 
이제 합리적인 가격대의 고퀄리티 화장품도 다이소에 있습니다.

입소문으로 퍼져 이미 아는 사람들은 다 아는 다이소 화장품 추천 Top4를 소개합니다.

 

다이소 화장품 추천 Top4

1. 다이소 리들샷

2. 다이소 바세린팩

3. 다이소 린제이 모델링 팩

4. 다이소 에그캡슐팩 

 

 

다이소 화장품 추천템 Top4 - 2024 버전

요즘 핫한

다이소 화장품 써보셨나요?

갓성비로 유명한

다이소 화장품 추천템 리스트 2024버전으로 공유드립니다.


1. 다이소 리들샷

 

가격

‘VT리들샷 300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 제품 2㎖ 6개입 3,000원

오픈런으로 구해야 하는 그 제품!

보이면 바로 사야한다는

다이소 리들샷 입니다.

구하는게 하늘의 별따기~

미세자극 스페셜 케어로

피부 컨디션을

부스팅해주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에스테틱샵에서 주로 사용되는 MTS

피부과에서 시술되는 스킨부스터

쉽게 집에서 해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 구매를 해서

사용을 해보니

부들부들 뭔가 피부가

좋아지는 기분 ㅎㅎ

 

컴팩트한 포장으로

화장대에 보관하기도 좋았습니다.

리들샷 사용후기들 

​후기 1
처음 사용했을때 사진을 가져와 옆에 두니까
피부톤이 맑아진듯? 한 느낌이 드네요
원래 피부가 좀 까만편이긴 했는데 ㅋㅋㅋ
암튼 모공은 그렇게 뭐 달라진건 모르겠고요
피부결은 보드라워짐 ㅋㅋㅋ

아 그리고 저희 엄마는 찐 너무 좋아하심 ㅋㅋㅋㅋ
엄마가 저희 식구들 중에 제일 피부가
좋으시거든요? 그런데도 300 좀 따끔거리는게
있는데 따끔 하다면서 너무 잘 바릅니다 ㅋㅋ
아니 저보고 대신 발라달라고 ..... ㅡㅡ
그리고 남자인 오빠도 저보고
더 없냐고 하면서 지금 제껏도 가져간..
오빠 책상에 2개나 쟁여둠 허허

후기2
저의 사용후기를 얘기해 보자면, 이제 VT리들샷 사용한 지 딱 2주째 되었어요. 일주일에 한 번씩 두 번 발랐고요. 제가 리들샷을 사용하는 방법은 클렌징 후 토너패드로 피부결 정돈 후 리들샷 700을 골고루 도포하고 손으로 얼굴을 감싸듯이 꼭 눌러 줍니다. 그리고 온갖 기능성 화장품을 다 발라줘요.ㅎㅎ 크림도 기능성으로 두툼하게 발라주고요. 다음날 아침이 되면 피부가 진짜 달라져 있습니다. 화장이 너무 잘 먹고요. 모공이 얼마나 작아 보이는지 거의 깐 달걀 비슷해졌어요. 한번 사용했는데 이렇게 효과가 눈에 보일줄은 예상 못했는데 놀라웠습니다. 왜 바르는 뷰티 디바이스인지 알겠어요. ㅋㅋ처음 사용했을 때  따끔거림은 다음 날 저녁 세안 때까지 있었고요. 두 번째 사용할 때는 처음 사용할 때보다 따끔거림은 덜했습니다. 리들샷을 6개월 이상 사용하다 보면 따끔거리는 피부자극이 안 느껴질 수 있는데 그럴 때는 2 ~3주 정도 휴식기를 가진 후 다시 사용하면 좋다고 합니다.

 

🍯꿀팁

다이소 홈페이지에서

리들샷 제품에 알림을 걸어두세요!

재입고 되면

빠르게 겟!

 


 

2. 다이소 바세린팩

 

가격

1매 1,000원

수분 보습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다이소팩 입니다.

집중보습,수분충전,영양보습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바셀리팩 사용후기들 

​후기 1
역시 다이소 화장품답게 가격이 저렴하더라고요!
한 장에 천 원이길래 저는 다섯 장 구매해서
사용해 봤는데요. 보습감이 정~말 좋더라고요.

바세린의 장점을 잘 살린 제품이었고,
민감성 피부를 가진 제가 사용했을 때도
트러블이 올라온다거나, 가렵거나, 붉어지거나
하는 부작용도 없었어요!

후기2
바세린 영양시트 마스크팩
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엔 이틀에 한번씩 꼭 하고 잡니다.촉촉하고 쫀쫀한 느낌이나서 건성인 제 피부에 딱 좋은것 같아요. 가격대비 너무좋고 영양분이 많아서 하루종일 피부당김이 없어요..
기존팩들은 반나절이 지나면 건조함이 느껴지는데 영양마스크팩은 건성피부에 딱인것 같아요.

 


3. 다이소 린제이 모델링 팩

가격

1매 2,000원

총 4가지 종류입니다.

티트리, 챠콜, 약초, 비타민

4가지 모두 써보니 좋았는데요.

🍯꿀팁

린제이 모델링 마스크팩을 섞을때

물이 아니라

채비공간 병풀 추출물 (5,000원)

같이 구매해서

섞어서 팩을 하니까 효과가 좋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다이소 화장품 조합 꿀팁입니다.

 

 

다이소 린제이 모델링 팩 후기들

​후기 1
바르고 나면 진짜 엄청 시원합니다 ㅠㅠ 팩이 살짝 굳었을 때 손으로 만져보면 차가움이 느껴져요. 팩이 시원해지면서~ 밀폐되어 바른 에센스가 날아가지 않게 증발을 막아주면서 당연히 흡수가 잘 되겠죠?? 쿨링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시카세럼 듬뿍 바르고 모델링팩하면 피부가 좀 살아나는 느낌이 즉각적으로 들어요.

후기2
제가 너무 좋아하는 린제이 쿨티트리 ​ 여름철 피부 열 내려주는데 이만한게 없어요 ​ ​ ​ ​ ​
 비닐포장지의 불편함을 알고나서 바로 집에있는 모델링팩 도구로 쓰기.. ​ 다이소에 모델링팩 도구들도 가성비가 정말 좋은편이라 왠만하면 도구는 따로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4. 다이소 에그캡슐팩 

가격

1개 500원

단돈 500원 다이소 에그캡슐팩입니다.

에그캡슐팩 뿐 아니라

캡슐팩 종류가 다양하니

골라서 써보세용!

에그캡슐팩은

각질제거해주고

모공은 쫀쫀하게

만들어줘서

다이소 SNS인기템 중 하나입니다. 

 

다이소 에그캡슐팩 후기들

​후기 1
바르고 나서 건조가 되면 피부가 싹- 당기는 느낌이 드는데.. 건성이라 개인적으로 이런 사용감은 좋지는 않았지만 물로 헹궈내고 나서 피부가 좀 보들보들해지고 매끈해진 것 같아서 결론적으로는 만족했어요

후기2
모공조임 쿨링가 어느하나 놓친 제품이 아니다 ㄹㅇ 한 번 써본 건데도 그게 확 느껴짐다
https://instiz.net/name/47709398

익인4믿고 산다2년 전글쓴이진짜 고ㅑㄴ찮은 것 같아 지금 팩 씻어내고 스킨 로션 다 바르고 누워있는데 쿨링감 아직도 남아서 얼굴 시원하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뭔가 탱글~! 한 느낌

 

 

 

 

 

마무리

위에 화장템드르 다이소 들르실때 꼭 몇개 챙겨 오세요.

품절로 없는경우가 많음요